1. 넘버즈인<numbuz:n>
넘버즈인(numbuz:n)은 고객 중심의 맞춤형 스킨케어 브랜드로서, 컨셉도 아주 확실한 브랜드인데요. What’s your number? 이라는 메시지를 던지며 어려운 제품명이 아닌 제품에 번호와 간단한 사용감을 표기해 그것이 곧 제품명이 되는(?) 번호로 불려지는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요. 정말 좋은 제품력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정말정말 찐 가성비 스킨케어 브랜드랍니다.
2. 넘버즈인 3번 맑은결광 토너패드
저는 넘버즈인의 제품들 가운데서도 베스트셀러라 불리는 3번라인으로 세럼과 패드를 구매했는데요. (세럼은 추후 포스팅해볼게요^^) 이 3번이 피부결을 매끈매끈하면서 광이 나게 만들어 준다고 해서 일명 여배우 패드라고 한다나 뭐라나 그러더라구요.
일단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맑은결광이 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 것인데, 50가지 발효성분 에센스로 피부의 투명도를 개선해준다고 해요.
세일할 때 저렴하게 잘 사서 그런건지 박스를 오픈하니 결광패드 5포가 같이 들어있었어요. 1포당 2매씩 들어 있으니까 10매나 더 증정인거죠! 본품 한 통에 70매가 들어 있으니 총 80매네요.
사실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인데, 요즘 나름대로 환경을 많이 생각하고 제품을 고르는 편인데 이 맑은결광 패드는 무려!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무표백 순면 100%래요. 그래서 패드가 완전 화이트의 깨끗한 느낌이 아니라 패드면 중간중간에 까만 점처럼 목화 씨나 줄기가가 보이기도 하고, 첫 오픈을 했을 때 다른 토너패드에 비해서 패드들이 한 쪽으로 쏠린다던가 형태가 예쁘지 않게 찌그러져 있더라고요. 저는 이 부분도 굉장히 친환경적이면서 비건 제품임을 인증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.
3. 사용후기
처음엔 손등에 테스트를 먼저 해봤어요. 패드 원단이 점보 사이즈(지름 70mm)라서 손등에도 가득 차서 좋았는데, 토너팩처럼 5분정도 놔두고 있다가 부드럽게 슥 닦아주면 피부결도 매끈하게 정리가 되고, 수분감을 채워줘서인지 굉장히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광까지 나더라고요. 느낌때문인지는 몰라도 즉각적으로도 피부톤이 투명해지듯 살짝 밝아지는 듯도 보였어요.
이 제품에 민감피부 진정에 좋은 치자나 문제성 피부 진정에 좋은 커큐민을 넣어서 얼굴에 트러블이 난 부분들도 점차 진정되는 중이랍니다.
타 토너패드에 비해 패드 원단도 얼굴에 얇게 촥-하고 잘 붙어 있고, 좀 더 에센스 패드 느낌도 강하면서도 에센스가 가득 들어 있는 텍스처라 그냥 닦토로 사용하고 바로 버리는 것보다는 양볼과 이마, 코 이 부분들은 5-10분 정도 붙여서 토너팩으로 사용한 다음 부드럽게 닦아내면 오히려 요즘 같은 날씨에 에센스를 굳이 사용 안해도 되서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
여름이 끝나가고 가을이 찾아오고 있는데, 이런 환절기에는 많은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기 보단 한 두가지로 축소해서 너무 기능성 제품이 아니라 수분을 충전하는 제품 위주로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해요. 환절기에 너무 많은 스킨케어 단계를 거치면 오히려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날 수 있으니 모두들 조심 하시구요~ 넘버즈인의 3번 맑은결광 에센스 점보패드로 토너 에센스 단계를 한꺼번에 해결하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가볍고 촉촉하게 스킨케어 하세요
그럼 이만 –